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스카이락(커피 스콘 맛집, 드론체험, 갯벌관람, 대형 카페)

by 맨스필드 2022. 8. 21.
728x90
SMALL

'강화도 자연농장체험관'에 들렀다가 체험관 바로 안쪽에 있는 '스카이락 카페'에 들렀습니다. 가오픈 상태인지 모르고 갔는데, 커피/스콘이 맛있고 경치가 좋아 조만간 인기카페가 될 것 같아요. 가격은 대형 카페와 비슷하지만 커피, 스콘 세트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1층- 스카이락카페/드론체험실
2층- 스카이락카페/VR/드론 시뮬레이션/교육세미나
3층- ROOFTOP

/

주차장 넓고 부지 자체가 엄청 넓고 건물도 커요. 밖에서 봤을때도 건물 자체가 커서 저희는 대형카페이구나 하고 들어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아무래도 코로나에 민감한 저이기에 대형 건물에 끌렸네요.

가오픈중이라 깨끗하고 사람도 적었어요. 나갈때까지도 저희 가족과 두팀정도만 있었어요.

가오픈 상태라 드론체험은 아직 하지 않았어요. 커피 값은 대형 카페인 만큼 가격은 좀 센편이에요. 그런데 커피랑 스콘 세트메뉴가 있어요. 마침 살짝 출출해서 저흰 시켜먹었더니 스콘 맛집이더라구요. 


1층 - 스카이락카페/드론체험실

1층 카페
1층 드론 체험실

특이하게 평상이 있어서 쉬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스펀지 총이 있어서 해보았고 드론도 있어서 날려보았습니다. 정식 오픈 후에는 유료시설이 될 수도 있겠네요.

교육실
드론 전시

2층 - 스카이락카페/VR/드론 시뮬레이션/교육세미나

2층 카페홀
2층 평상
2층 교육 세미나
2층 VR
2층 VR

유료로 전환될 VR이에요. 운좋게 가오픈 상태라 이것도 무료체험 해주셨어요. 저희는 아이가 좋아해서 유료였어도 했을 것 같은데 인심 좋으신 사장님 친절히 다 무료로 해주셨어요.

3층 - ROOFTOP

3층 루프탑

루프탑에 테이블이 몇개 들어와 있지만 조금 정돈이 아직은 덜 된 느낌이었어요. 바닥에는 인조잔디가 있어서 초록초록하니 눈이 시원하네요. 바닷물이 들어오면 더욱 경치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외부시설

야외 테이블

야자수 파라솔 요즘 인기이죠. 요거만으로도 외국여행 온 듯한 느낌 나잖아요.

드론 연습장인 듯합니다.
주차장 넓어요


테라스 걸어다니면 인기척 때문에 쏙 들어가요.

외부 테라스 앞에 갯벌이 있어서 아이들 관찰하기 참 좋았어요. 건물 옆길로 가다보면 갯벌로 내려가는 곳도 있는데 갯벌까지 내려가보지는 않았지만 방게와 짱뚱어가 무지무지 많아요.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31-2 카페 스카이락

연락처: 032-937-5071

영업시간: 10:30 ~ 21:00 

.

저희가 체험하러 갔던 강화도 자연체험 농장도 소개해요~

 

강화도자연체험농장(4륜 오토바이, 승마, 동물 먹이주기..)

선선했던 지난 주말 4륜 오토바이(ATV)를 체험하러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체험도 최고였던 날.. 리뷰해봐요. 입구입니다. 이곳은 체험할 거 정하고 결제하고 휴식도 취하는 곳이에요. 아이

nihao0.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