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육아템, 육아정보

강화도자연체험농장(4륜 오토바이, 승마, 동물 먹이주기..)

by 맨스필드 2022. 7. 23.
728x90
SMALL

선선했던 지난 주말 4륜 오토바이(ATV)를 체험하러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체험도 최고였던 날.. 리뷰해봐요.

입구입니다. 이곳은 체험할 거 정하고 결제하고 휴식도 취하는 곳이에요. 아이들 그림 그릴 거리도 준비되어 있고, 먹을거리도 있어 간단한 요기는 가능합니다.

동물 먹이주기, 활쏘기, 승마체험, 4륜 오토바이 체험이 가능합니다. 시기별로 고구마 캐기나 갯벌체험 등도 하는 것 같은데 요새는 너무 더워서 안 하는 거 같아요. 고구마 캐기는 9월부터 한다고 하니 하실 분들은 시기 보고 연락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현금 결제 시 약간의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이곳에서 하는 체험과 관련된 정보를 벽 한쪽에 다 표시해놓으셨어요. 아이들 그림을 보니 단체로도 이용하는 것 같아요.

건물 옆 화장실이고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거위가 먹이 달라고 사람 따라 걸어와요. 거위는 보기 힘든데, 신기했어요.

승마체험
동물 먹이체험

염소가 양 위에 올라타는 재미있는 광경을 봤어요. 사이가 좋네요. 양, 염소, 당나귀가 한 우리에 있었어요.

활쏘기

요새는 체험하고 있는 사람이 없는지 잘 관리가 안되고 있네요.

저희는 4륜 오토바이를 탈 거예요. 50분 코스를 선택했고 주의사항과 방법 등 4륜 오토바이를 타기 위한 교육이 이뤄져요. 저희는 아이가 아직 13세 미만이라 아빠와 함께 탈거라서 그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어요. 설명이 끝나고는 주변을 몇 바퀴 시운전하고 건너편 산으로 이동합니다.

저희가 탈 오토바이예요. 아이와 함께 탈 수 있도록 아이 손잡이가 있는 오토바이로 준비해주셨어요.

시운전 중인 모습이에요. 저희 아이는 너무 재미있었다며 기억에 남는지 집에 돌아와서도 얘기하네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강화도자연체험장
-평일 10:00~18:00, 주말 10:00~17:00까지 운영
-대중교통 이용 시 강화 온수리역에서 하차 도보 4분
-자가용 이용 시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31
-4륜 오토바이 이용시 평일은 80분 코스 5명 이상, 주말은 50분 코스 2명 이상일 때 네이버로 예약 가능
-승마는 2인 이상일 때 체험 가능

=주의사항=
-4륜 오토바이 이용 시 덜컹거리므로 허리가 아프신 분은 주의하세요.
-핸들을 세게 잡고 있어 물집이 잡힐 수 있으니 면장갑을 챙기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 날 우연찮게 발견한 스카이락 카페, 강화도자연체험장 안쪽에 위치해있어 들어가보았는데 이 곳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정식 오픈되면 인기스팟으로 등극될 스카이락카페도 리뷰해볼께요.

 

 자연체험농장 안쪽에 위치한 스카이락 카페도 소개합니다~

 

스카이락(커피 스콘 맛집, 드론체험, 갯벌관람, 대형 카페)

'강화도 자연농장체험관'에 들렀다가 체험관 바로 안쪽에 있는 '스카이락 카페'에 들렀습니다. 가오픈 상태인지 모르고 갔는데, 커피/스콘이 맛있고 경치가 좋아 조만간 인기카페가 될 것 같아

nihao0.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