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인천 삼산동 카페라곰(구 아날로그)

by 맨스필드 2022. 7. 10.
728x90
SMALL

제가 좋아하는 저희 동네 브런치 카페가 어느순간 영업을 안하더니, 새로운 공간 '카페라곰'으로 이름을 바꾸고 등장했어요. 그동안 새로 오픈했다는 말은 들었는데, 어떻게 바뀌었을지 기대하며 다녀왔어요. 전보다 더 좋아진 '카페라곰' 소개해요.

카페라곰 정면
카페 라곰의 마스코트
카페라곰의 마스코트 커다란 곰
카페라곰 실내카페라곰 실내카페라곰 실내

내부 공간에 약간의 레이아웃 변경이 있네요. 입구가 바뀌고 테이블도 좀 더 정돈된 느낌이에요.

카페라곰 실내카페라곰 카운터
카페라곰 메뉴
카페라곰 메뉴카페라곰 메뉴

샌드위치와, 파스타, 샐러드 등의 브런치 메뉴가 주에요. 그리고 약간의 빵도 팔고 있네요.

012

외부에 있는 온실인데, 정말 좋아하는 이쁜 공간이에요. 전에는 온실 창가자리에 앉으려면 항상 예약해야 했는데,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그런지 아직 자리가 많네요.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너무 이뻐요. 그리고 외부의 정원이 보여서 더운 여름 온실에서 정원을 바라보면 초록초록해서 눈과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곳의 멋진 공간이라고 생각하는 정원과 온실이에요. 날 좋을때, 여기서 커피한잔 마시면 정말 마음이 좋아져요. 

 

 

카페라곰 햄에그 크라상 샌드위치카페라곰 와사비 크래미 크라상 샌드위치
좌: 햄에그 크라상 샌드위치/ 우: 와사비 크래미 크라상 샌드위치

와바시 크래미 크라상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딱 기대한 맛이었어요. 맛있는 것 먹고 즐거운 수다도 가득했던 행복한시간이었습니다. 

조만간 또 올꺼에요~ ^^

카페라곰 

영업시간: 10:00 ~ 18:30

전화번호: 0507-1359-9508

주소: 인천 부평구 장제로 381번길 12-4 1층 카페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ra_gom201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