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

'카페 동네'-동네 이장 되는 방법

by 맨스필드 2022. 3. 26.
728x90
SMALL

'동네'라는 커피숍 간혹 보신적 있나요? 카페동네는 체인점이라 보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저희 동네에도 '카페동네'가 있어요. 이곳에는 재미있는 시스템이 있는데 소개해 볼게요.

저희동네 '카페동네'입니다. 전체적으로 회색톤에 집모양의 마크를 갖고 있죠. 어느 지점을 가도 디자인은 같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매우 고급지거나 하지는 않아요. 동네 멀티룸 같은 디자인 같기도... 그래서 더 카페 이름과 더 매치되는? ㅎㅎ 그래도 친숙하고 편안한 느낌은 참 좋아요. 저희 집앞 '동네'에는 특별히 밀실이 하나 있어요. 그래서 코로나 전에 영어 스터디를 했었는데 여기를 이용하니 참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메뉴와 시즌메뉴가 있어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커피맛은 레귤러 합니다. 호불호 갈리지 않는 커피맛이에요. 다 좋은데 뱅쇼만은 좀 비추... 시럽으로 하는 것 같아요. 와인에 과일을 직접 끓여주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딱 시럽맛.

가격은 아주 저렴하지도 아주 비싸지도 않은... 테이크 아웃 하면 1000원이 D/C되서 좋아요~!!

'동네'에는 특별한 시스템이 있어요. 30회 방문하면 '동네 유지' 70회 방문하면 '동네 이장'이 될 수 있어요.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좋죠? 여러가지 혜택이 있고, 다른 지점에 가도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되요. 이건 참 좋은거 같아요. 저는 아직 '유지'입니다. 이장이 되기 위해 열심히 방문중이에요. ㅎㅎ동네에 '카페 동네'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어차피 커피숍 많이 가는데 혜택도 받으면 좋잖아요. ㅎㅎ

 

글 읽으셨다면 광고도 한번씩 클릭해주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