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

아라뱃길-아라천환경놀이터

by 맨스필드 2022. 2. 21.
728x90
SMALL

오전에 거세게 불어대는 눈발을 맞으며 아라뱃길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주에 날씨가 좋다고 해서 약속을 했는데, 이렇게 추울줄이야...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아라천 환경놀이터 입니다.

아라뱃길 바로 옆에 붙어 있구요.

수도권 매립지 캠핑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 화장실이 구비되어있어 편리성은 좋아요.

하지만, 주변에 편의점이나 매점 같은 시설은 없어서 

아이들 간식이나 물은 미리 준비해서 가셔야 합니다.

 

 

아라천 환경 놀이터 안내도

안내도에 놀이터에 있는 놀이기구를 설명해놓았네요.

특히 짚라인 좋아하는 저희 아들 짚라인 맘껏 탔어요.

 

아라천 환경 놀이터 위치 안내 표지판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한 놀이터

놀이터를 가던 중, 표지판을 발견했어요.

놀이터 주의 사항

놀기 전 주의사항도 귀여운 그림과 함께 표시되어 있네요.

아라천 환경 놀이터 짚라인
좌:.짚라인, 우:조합놀이터
아라천 환경 놀이터 아라천 환경 놀이터
좌:놀이터1, 우:놀이터2
아라천 환경 놀이터 해먹아라천 환경 놀이터 미니 오두막
좌: 해먹, 우: 미니오두막

의외로 해먹에서 제일 잘 노네요.

화장실

 

아라천환경놀이터 짚라인

 

함박눈 내리는 아라뱃길

"아라천 환경 놀이터 주차장 위치" 표시해 둡니다.

여기 찾아가면서 주차장이 지도에 정확히 표시된게 없어서 애를 먹었답니다. 

 

꼭 놀이터가 아니더라도 아라뱃길은 산책하기에도 좋고 바다 구경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자전거 라이딩 좋아하시면 길이 아주 잘 되어있으니 겸사겸사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