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육아템, 육아정보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예쁜 노래모음

by 맨스필드 2022. 3. 22.
728x90
SMALL

저희 아들에게 들려주는

재미난 노래/감동적인 노래/공감가는 노래

정리해 보았어요~

가사도 아름답고 재미있는 노래 몇개 올릴께요

.

.

1. 오연준-쉼이 필요해

학교 끝나면 방과후에 영어학원 수학학원 그냥 뭐 노는 줄 아나요?

나도 쉼이 필요해 나도 쉼이 필요해

푸른 파도 속에마음껏 헤엄치며 놀고 싶어요

.

.

2.모두 다 꽃이야

산에 피어도 꽃이고 들에 피어도 꽃이고

길가에 피어도 꽃이고 모두 다 꽃이야

아무데나 피어도 생긴대로 피어도

이름없이 피어도 모두 다 꽃이야

.

.

3.어머니와 고등어

나는 내일 아침에는 고등어 구일 먹을 수 있네

나는 참 바보다 엄마만 봐도 봐도 좋은걸

산울림은 가사도 이쁘고 노래도 좋아요. 산할아버지나 아니벌써도 참 좋아해요.

.

4. 내 똥꼬는 힘이 좋아

아이들은 희안하게 똥이나 똥꼬에 집찾하는 시기가 있죠. ㅋㅋ

단어만 얘기해도 뒤집어지는 그런 시기에 틀어주면 배꼽잡고 쓰러집니다.

 

저희 아들 들려주는 노래들 정리해보았네요.

저는 특히 오연준의 쉼이 필요해를 좋아해요~

요새는 애들이 학원가느라 놀이터에 많이 없어요. 참 안타깝죠.

아이들은 뛰어 놀아야 하는데 말이에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또 좋은 포스팅 금새 올릴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