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육아템, 육아정보

김포 연보람 목장(아이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by 맨스필드 2022. 3. 10.
728x90
SMALL

이색적인 체험이 가득한 연보람 목장에 다녀왔어요.
연보람 목장은 예약제로 운영중이에요.
방학동안은 예약하기가 쉽지 않은데 그렇다고 아예 못할 정도는 아니구요.
조금 노력하시면 그래도 성공하실 수 있어요.

1.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예약제라 정해진 인원은 충분히 주차할 만한 공간이 있어요.
2. 주차하고 안내 프랭카드보고 따라가면 소독하는 곳이 있어요.
통 안에 아예 안에 들어가서 전체 소독하고 들어가요.

매점으로 들어가서 예약확인하고 어른 결제 하면,
'송아지 줄 우유 젖병, 건초로 바꿀 영수증, 피자체험할때 필요한 표, 마쉬멜로우 꼬치'를 받아서 체험 장소로 이동해요.
체험할 거리가 차례대로 짜여져 있어요.
.
.

1번째 체험: 송아지 우유주기

송아지들 너무 귀여워요. 아기아기 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우유 먹는 힘이 대단해요.

두번째 체험: 토끼와 기니피그에게 양배추 주기

건초와 양배추를 영수증과 교환하고 양배추는 토끼랑 기니피그한테 나눠줘요.
.
세번째 체험: 양, 소, 말에게 건초주기

무서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바가지가 마련되어있어요.
말은 건초 줄 때순해서 살짝 만져도 되는데,
소는 만지려고 하니까 머리를 받으려고 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
.
네번째 체험: 치즈 만들기, 피자 만들기

스트링 치즈를 직접 만들어서 그 치즈로 피자까지 만들어요.
오븐에 구워서 포장해도 되고 카페에서 먹어도 되요.

다섯번째 체험: 트랙터 타기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 트랙터를 타고 논 한바퀴를 돌고 와요.
저희 아이도 너무 좋아해요.
트랙터 한번 타고 피자가 나올때까지 놀이공간에서 놀면서 기다려요.

피자가 완성되었어요.(포장비 500원 추가) 그리고 500ml 우유/구워먹는 할루미 치즈/요거트도 함께 줘서
치즈와 요거트는 바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구워먹는 치즈가 눈이 동그레지도록 맛있어서 매점에서 한팩 사갖고 왔습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옆 카페에서 피자를 바로 먹기도 했어요.

여섯번째 체험: 마쉬멜로우 구워먹기

저희는 코로나를 아주 조심하면서 다니는 중이라.. 카페에서 먹는 건 패스하고
야외에 장작펴놓은 곳에서 마쉬멜로우를 구워 먹었어요.
구워서도 밖에 멀찌감치 나가서 먹었네요.

일곱번째 체험: 젖소 젖짜기

어떤 느낌일지 저도 이런거 안해봐서 너무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정말 따뜻하고 우유가 꽉차서 그런지 단단했어요. ㅎㅎ 쭉쭉 나오는게 신기신기~~

정해진 체험은 여기까지 입니다.

정말 체험들이 알차네요.
체험 뿐 아니라 피자랑 우유 뭐 이런것들도 금액에 다 포함되어있는거라
체험비만 처음에 구입하면 되는거라 금액도 아주 합리적이에요.

요런 동물들도 있어요. 다들 사람이 친숙한가봐요. 애교도 많고 순딩순딩해요.

 

저희 아들이 갈때부터 기대하고 돌아오면서도 엄지척한 곳 연보람목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