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요.

by 맨스필드 2022. 4. 21.
728x90
SMALL

1월 22일에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약 3개월이 지났네요.

애드센스는 티스토리 개설 후 약 1주일 지난 시점에 신청했서요.

계속 승인이 안나는데, 왜 안나는지 내용을 보고도 잘 모르겠어요.

제가 외신 기사를 번역하는게 문제인지, 리뷰할 때 사진을 많이 넣는게 문제인지... 구글 조회수가 부족해서 그런건지...

계속 승인이 안났다는 메일을 받고 그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애드센스 승인 2일만에 났다는... 그런 글들도 많은데, 전 왜 안될까요. 

포스팅 의욕도 떨어지네요.... 

저같은 경험을 딛고 승인 받으신 분이나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

남겨주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