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앵무새 모임

by 맨스필드 2022. 6. 26.
728x90
SMALL

토요일에 제가 활동하는 밴드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다양한 앵무새들이 모여서 각자 데리고 온 앵무새들도 보고 정보도 교환했어요. 그리고 경품추첨도 있어서 다양한 선물도 받아왔어요. 저는 비록 당첨은 안되었지만요 ㅎㅎ

코뉴어, 퀘이커, 코카투, 아마존, 오색청해, 썬코뉴어.. 사진에 다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매주 주말 인천 삼산동 역사박물관 뒷편에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앵무새에 관심 있는 분들은 오세요.

그냥 구경하셔도 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