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현미 국수 ('빼고파' 오징어 현미 비빔국수)

by 맨스필드 2022. 6. 22.
728x90
SMALL

요새 제가 자주 보는 프로그램이 "빼고파"에요.

대부분의 여자분들은 다이어트해보셨을 텐데,,, 여기서는 김신영 씨가 다이어트하면서 여러 가지 팁도 소개하고, 간단한 운동도 알려주고, 또... 여러 가지 레시피를 소개해줘요. 

닭가슴살, 계란, 샐러드... 등등 맛없고 적게 먹는 다이어트가 아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건강하게 빼는 방법을 알 수 있어서 다이어트를 그렇게 많이 해봤지만 너무 새롭더라고요.

맛있게 배불리 먹고 건강히 빼는 다이어트 너무 사랑합니다~~~

그중, 김신영 씨가 소개한 여러 가지 레시피 중에서 '현미 비빔국수' 따라 해 봤어요.

 비빔국수를 제가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 때문에 참고 참았다가 도저히 못 참을 때 먹는 메뉴인데, 다이어트하면서도 먹을 수 있다니 도저히 안 따라 해 볼 수가 없네요.

빼고파 오징어 현미 비빔국수
오징어 현미 비빔국수 재료
효자원 현미국수98% 현미가루 국산 100g당 360kcal

인터넷에 찾아보니 현미 국수가 몇 종류 있더라고요. 쌀가루가 섞인 것도 있고 하던데 저는 현미와 소금만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현미만 들어갔는데도 칼로리가 아주 낮진 않아요. 하지만 현미는 밀가루나 쌀가루에 비해 혈당 올라가는 속도가 낮으니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될 거라 믿어요.

오징어 현미 비빔국수 완성
오징어,묵은지, 상추, 메추리알 올린 현미 비빔국수

'빼고파'에서는 묵은지에 다이어트 콜라와 참기름 매실액을 양념해서 넣었는데, 저는 들기름을 좋아해서 듬뿍 넣고 했고, 제가 직접 베란다에서 키운 상추와 김치 오징어 듬뿍 넣었어요.

현미국수면의 맛은?

현미로 만든 면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국수라기보다 쫄면에 더 가까운 것 같은 식감이긴 했어요. 하지만 맛은 있어요. 결론은 일반 소면과는 확실히 다르지만 맛있고 먹을만하다~~

효자원 현미국수, 500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